[급등주 핵심체크] 큐렉소, 수술로봇 판매기록 경신 전망…주가 상향각 유지?}



이 점을 주의하셔야 하며 폰테크 중에는 개통폰만이 아닌 유심칩도 달라고 하는 업체도 생기고 있습니다.

폰테크가 일단 무엇인지 확인해보자면 본인의 명의로 핸드폰 개통하고 나서 현금을 직접 수령하는 방법입니다.

폰테크에서 유심까지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유심 내구제)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른 바 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소액 결제 현금화 방식)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유심을 유통하는 것도 불법으로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돈을 좀 더 벌어볼까 하다가 정말 감방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즉, 국가나 지자체에 정식 등록된 폰테크 대부 업체란 없는 것이죠. 그냥 전문적으로 폰테크를 하는 업체가 있을 뿐 입니다.

따라서 폰테크를 절대로 하지 마시길 바라며 그 외에 정식적으로 합법적인 방법들이 많으니 꼭 이들을 활용하여 현명한 경제 활동을 하시길 바라며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순간 그 폰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

그리고 폰테크 사기가 요새 기승을 부리고 폰테크 있습니다. 결국 내 명의로 할부를 끊는 것이므로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그러나 유심칩을 전달하면서 유심깡을 해야할지 말지는 매우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결국 유심칩에는 본인의 개인정보가 내포되어 있기 때문에 업체가 이것을 가지고 무슨 짓을 할지는 아무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모두가 행복한 인터넷

따라서 폰테크는 정식으로 등록된 방법은 아니며 폰테크를 이행하는 업체만 있을 뿐이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